위즈덤 플로우와 함께한 3개월이라는 시간은 내 삶에 책읽기와 글쓰기라는 것의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23년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은 노트북님이다.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다고만 여겼던 내 삶에 한줄기 빛을 선사해 주었기 때문이다.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2023년 12월은 나에게 엄청난 변화가 일어난 시기이다. 블로그를 처음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남들이 너무 좋다고 하면 거부감부터 드는 습성이 있었다. 다름아닌 역행자책과 정상에서 만납시다 책을 읽게 되었고 내 삶에 드라마틱한 변화가 일어났다.
12월 16일 역행자를 읽자마자 블로그 세상에 입문하게 되었다. 새로운 세상에 깜짝 놀랐다. 자청님을 유투브에서 봤지만, 무심코 지나쳤다. 젊은 사람이 열심히 사는구나 정도였다. 책을 읽고 깜짝 놀랐다. 내 마음 속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그대로 설명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9월 말부터 위즈덤 플로우 독서모임을 만나 책읽기와 글쓰기를 삶의 일부로 받아들였었다. 22법칙을 실천하고 있었는데 힘을 실어 주었다.
정상에서 만납시다는 12월 20일! 내 삶을 새롭게 태어나게 했다. 내 인생은 변화를 너무나 간절하게 바라고 있었고 그 삶을 살 수 있는 성공법칙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있었다. 내가 고치고 싶었는데 잘할 수 없었던 것에 경각심을 가지게 해 주었고, 인생의 변곡점을 맞이하게 만들었다.
12월에는 6권의 책을 읽었다. 다른 달보다 적게 읽었지만 큰 깨달음과 신세계를 접하게 되어 너무 만족스러운 한달을 보낸 것 같다.
독서모임을 통해 내가 얻고자 했던 것은 금융지식을 얻으면서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것이었다. 가장 큰 관심사는 부동산이었다. 아직 전세로 살고 있기에 내집 마련이 가장 큰 목표인데, 다양하게 접근하다 보니 내가 정작 원하는 일을 못하지 않을까 걱정이 앞서기도 한다. 하지만 루지님의 경우 모두 이뤄내셨다. 나도 틈틈이 공부를 하며 부지런히 금융지식을 쌓아 나가야겠다.
열심히 하는 환경을 만들어서 내 삶에 또다른 역사가 이뤄졌으면 좋겠다. 퓨쳐셀프를 읽고 상상스퀘어 출판사에서 판매하는 PDS 다이어리를 신청했다. 다이어리를 무지 사랑하는 일인이지만, 두아이를 가정보육하면서 펜을 들어본적이 없다. 카톡으로 매일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고 사람들의 열정에 전염이 되고 싶어서 다이어리치고는 매우 비싸지만 큰 마음 먹고 자신에게 투자를 했다.
방탄렌즈 지혜님의 전자책 발행비법에 관한 무료강의를 줌으로 들어보면서 새로운 목표도 가지게 되었다. 나또한 도전을 해보고 싶어졌다. 여전히 브런치 작가에 대한 약간 환상을 가지고 있다. 작가가 되고 싶은 마음이 크다. 내년에는 꼭 브런치 작가에 도전을 해봐야겠다. 결혼전 고3 담임만 10년을하고 영어를 가르치다 보니 책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원고를 새벽마다 쓰다가 흐지부지 된 일이 있었다. 블로그를 생활화하면서 글쓰기 근력을 키워서 꼭 종이책과 전자책을 내이름으로 내고 싶다.
1. 퓨쳐셀프(재독 중)
2. 역행자
3. 책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공부
4. 아파트 청약이 이렇게 쉬웠어?
5. 정상에서 만납시다.
6. 부동산 투자의 정석
7. 부의 본능(40프로 읽음),(두번째 읽음)
8. 온더무브(30프로 읽음)
9. 미라클모닝 밀리어네어(60프로 읽음)
저도 역행자 저자를 우연히 알고리즘에서 접했는데 왜 역행자가 상위랭크인지 호기심이 생겨서 읽어보려고 합니다. 글을 보니 대단함이 느껴집니다. ㅎㅎ앞으로 저도 슬쩍 함께해 기운 좀 받아보고 싶습니다^^
시랑맘님 정말 대단하십니다.ㅎㅎ
항상 본보기가 되어주시네요.
열정적인 모습 너무 멋있고
시랑맘님은 더 발전하기에 마땅한 분이라는 생각이 늘 드네요
올한해 넘 수고많으셨고 2024년에는 더욱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바랍니다.^^
시랑맘님~~^^! 다양한 도전 하시는 모습 넘 멋지십니다.!
꼭 책을 내실거란 생각도 들고, 그 책도 넘 궁금합니다.~~^^!
한달 동안 어마어마한 책을 읽으셨네요!
3개월 이렇게 꾸준한 열정을 보여주시는 시랑맘님의 24년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
저도.. 24년을 알차게 보내고 싶어서, 이것 저것 알아보게 되네요 ^^!
저희 모두 계획한 24년을 만들어 가시면 좋겠어요! 너무너무 기대 되는 24년 입니다.
"방탄렌즈 지혜님의 전자책 발행비법에 관한 무료강의" 는 처음 들어보는데, 이 또한 감사드립니다. ^^!
전자책이든, 종이책이든 한번 책을 꼭 내봐요!! ㅎㅎ
덕분에 너무나 즐거운 독서 모임이었습니다.!
24년도 응원하고, 또 잘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